* 샘솟는 교회를 찾아주신 분들을 환영합니다. 등록하셔서 교회를 통해 신앙의 성장과 성숙이 있기를 바랍니다.
1. 오늘은 교회 절기의 시작인 대림절 첫 번째 주입니다. 대림절은 예수님의 초림과 재림을 기리는 절기입니다. 희망과 설레임의 영적 부흥의 계절이 되기를 바랍니다. 깨어 있는 신앙인이 되어야겠지요.
2. 오후 예배는 친교 봉사 위원회 주관입니다. 다음 주 오후예배는 여전도회 헌신예배입니다. 온전한 헌신, 갑절의 헌신과 은혜를 기대합니다.
3. 2018년 다니엘 기도회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저녁 8시에 교회에서 모여서 기도하였고, 개인적으로 은혜를 받았을 줄 압니다. 하나님께서 한국교회를 사랑하시고 함께 하시는 역사를 확인할 수 있는 은혜로운 기도회였습니다. 아울러 우리 샘솟는 교회의 영적 부흥과 성장을 위해서 지속적인 기도가 필요한 때입니다.
4. 가족, 이웃 초청의 날에 남편과 자녀, 형제들, 직장 동료 등 가까운 이웃들이었습니다. 그리고 세분이 몇 주간 함께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참 기쁘고 감사한 일입니다. 이분들이 교회 생활에 잘 정착할 수 있도록 더 섬겨주시고 헌신해주시기 바랍니다. 영혼을 사랑하기 때문에 전도할 수 밖에 없지요.
5. 제직회(2018.3.11)에서 샘솟는 교회 예배당 건축(이전, 확장)을 위한 씨앗 헌금을 작정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정기적금 통장(매월 1,000,000)을 개설하였습니다. 자원함으로 많은 교우들의 참여를 하고 있습니다. 교회를 세우는 일에 모든 교우들이 동참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농협 3511014 880233 샘솟는 교회건축)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