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샘솟는 교회를 찾아주신 분들을 환영합니다. 등록하셔서 교회를 통해 신앙의 성장과 성숙이 있기를 바랍니다.
1. 오늘은 교회력으로 성령강림 후 스물 일곱 번째 주일입니다. 다음 주부터는 교회 절기의 시작인 대림절 첫 번째 주가 되겠습니다. 희망과 설레임의 영적 부흥의 계절이 되기를 바랍니다.
2. 지난 주 추수감사 주일을 은혜 가운데 지킬 수 있었습니다. 오후에는 감사 찬양 발표회가 있었습니다. 청년부, 주일학교, 각 사역 위원회, 김주일 성도님 참여하셔서 감사를 올려 드릴 수 있어서 기쁘고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예배 위원회에서 잘 준비해주셨고, 장로님들의 자원하여 섬겨주신 모습 참 귀하고 감사합니다.
3. 오후 예배는 위원회 별 공동체 모임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 해 동안 위원회를 중심으로 소그룹 모임과 교회 사역이 진행되었는데 긍정적인 것과 보완해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마무리를 잘 해주시기 바랍니다.
4. 2018년 다니엘 기도회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저녁 8시에 교회에서 모여서 기도하였고, 개인적으로 은혜를 받았을 줄 압니다. 하나님께서 한국교회를 사랑하시고 함께 하시는 역사를 확인할 수 있는 은혜로운 기도회였습니다. 아울러 우리 샘솟는 교회의 영적 부흥과 성장을 위해서 지속적인 기도가 필요한 때입니다.
5. 가족, 이웃 초청의 날에 남편과 자녀, 형제들, 직장 동료 등 가까운 이웃들이었습니다. 그리고 세분이 몇 주간 함께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참 기쁘고 감사한 일입니다. 이분들이 교회 생활에 잘 정착할 수 있도록 더 섬겨주시고 헌신해주시기 바랍니다. 영혼을 사랑하기 때문에 전도할 수 밖에 없지요.
댓글0개